무한도전 삐딱하게 패러디가 화제다.
지난 5일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자신의 트위터에 신곡 '삐딱하게'의 뮤직비디오의 링크를 올렸다.
이를 본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예술이야"라고 칭찬한 후 "지디! '삐딱하게' 뮤비 나왔어요? 지디 진짜 쩐다. 허허허"라는 극찬을 이어갔다.
'무한도전'의 김태호PD 역시 지드래곤에게 "하하랑 홍철이랑 뮤비 보면서 연신 '랄라 멋있다. 진짜 멋있다' 했다는. 결론은 다이어트 결심으로"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김태호PD의 극찬에 지드래곤은 "'하루하루' 다음으로 한 번 찍어주세요"라고 부탁했고 김태호PD는 "하하 주인공으로 '짤막하게'? 길 주인공으로 '빡빡하게'? 정준하 주인공으로 '빵빵하게'? 노홍철 주인공으로 '얼(굴)큰하게'?"라며 멤버들의 특징을 살려 '삐딱하게'를 패러디했다.
이에 지드래곤은 "대박! 재석이 형은 '깐깐하게' 명수 형은 '짠하게'"라고 받아쳤다.
여기에 덧붙여 김태호PD는 "그러고 보니 또 정형돈이 빠졌네. '그냥 알아서 하게'"라고 말해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이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표 삐딱하게가 패러디되면 재미있을 듯" "정말 기대된다" "지드래곤의 삐딱하게가 무한도전표 삐딱하게로 패러리되면 인기 엄청 많을 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2011년 '무한도전-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 이어 올해에도 '무한도전 가요제'에 참가의사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
안 "탈당해야" 김·홍 "도리아냐"…국힘 잠룡들 尹心 경계 짙어질까
전한길 "사전투표 규칙 개정해야…제2의 홍콩·베네수엘라로 몰락할 수도"
한덕수 돌풍, '어게인 노무현'?…영남이 선택한 호남 후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