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콘 안생겨요 새 코너 송영길 '셀프디스' 유민상 미래의 가족사진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콘 안생겨요' 새 코너가 화제다.

15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 속 '안생겨요'는 유민상과 송영길이 솔로의 아픔을 함께 나누는 솔로남으로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개콘 안생겨요' 방송에서 유민상은 "우린 아무런 이유도 모른채 지난 15년 동안 여자 친구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유민상은 송영길을 향해 "사람들 상상 속에만 존재하는 3대 동물이 무엇인줄 아니"라고 물은 뒤 "유니콘, 용, 여자친구"라고 울먹이며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송영길은 유민상을 향해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어. 여자 친구 진짜 많이 사귀어 본 내 친구가 그러는데 여자들은 유머러스한 남자를 좋아한데"라며 희망 섞인 멘트를 내뱉었다.

그러자 유민상은 "우리 개그맨이야. 나도 웃겨. 우리 웃긴데 얼마나 더 웃겨야 하는 거니"라며 울먹인 채 이야기를 해 또 한 번의 웃음을 안겼다.

송영길은 "우리도 언젠가 여자 친구도 만나고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고 그렇게 되겠지?"라고 물었다.

이에 유민상은 홀로 앉아 있는 사진을 보여주며 "이게 내 미래의 가족사진이야"라고 셀프디스 개그를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개콘 안생겨요에 누리꾼들은 "개콘 안생겨요, 딱 내 상황이다", "개콘 안생겨요, 공감되고 슬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이 내년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대구시장 선거가 본격적으로 열기를 띠고 있다. 대구시장 후보군이 10...
쿠팡은 최근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1조6천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하며, 내년 1월 15일부터 3천370만 명의 ...
2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살해한 후 시신을 고속도로에 유기한 사건이 경기 시흥에서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를 긴급체포하고 범행 사실을 자백받...
중국군이 대만을 포위하는 대규모 군사 훈련인 '정의의 사명-2025'를 시작하며, 동부전구는 해·공군의 합동 작전 능력을 검증하고 실탄 사격..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