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형식 김구라 초상화 "그림 실력 천잰데?…김구라도 빵 터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형식 김구라 초상화가 화제다.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방송인 김구라의 초상화를 그렸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에는 뮤지컬 에 출연 중인 가수 김민종, 다나, 키, 박형식 등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키와 박형식이 반전 매력이 있다. 두 사람 다 그림을 잘 그린다"며 즉석에서 김구라 그리기 대회를 제안했다.

박형식은 김구라의 외모를 섬세히 그려가기 시작했고, 턱과 볼, 팔자주름 등을 강조했다. 그리고 이를 본 MC들은 "삶이 묻어난다. 느낌 있다"고 평가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김구라는 "너무 초라하게 그려 놓았다. 웃기지도 않고 이게 뭐냐"고 불만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형식 김구라 초상화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은근 저렇게 그리기도 힘든데 잘그렸다" "포인트 잘 잡았네요" "박형식 소질 있네" "박형식 김구라 초상화 진짜 보고 웃음 터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한반도 평화와 통일에 있어 중국이 중요한 협력 파트너임을 강조하며, 양국 관계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했...
국내 엔터테인먼트 관련주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방중 일정과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의 한한령 해제 지연 발언으로 인해 급락세를 보이며, 에스엠은...
한국 영화계의 원로배우 안성기가 5일 혈액암 투병 끝에 74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그는 서울 용산구의 한 병원에서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