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효성 속옷 화보 "몸매가 김혜수 급…풍만 볼륨에 男心 코피 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전효성 속옷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시크릿 전효성의 속옷 화보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패션 속옷 브랜드 Yes(예스) 측은 전속모델 전효성과 함께 한 화보 촬영 현장과 인터뷰를 담은 '2013 가을·겨울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은 예스 화보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은 영상이다.

또 영상 속 전효성은 옐로, 핑크색 파자마를 입은 깜찍한 모습부터 스트라이프, 호피 무늬 이너웨어로 베이글 몸매를 과감히 드러낸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영상 속 인터뷰에서 전효성은 "10대부터 20대가 선호하는 속옷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놀랍고 기뻤다"는 소감과 함께 "평소 레오파드 무늬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핑크색 레오파드 속옷이 나와 애용하게 될 것 같다"며 자신의 속옷 취향까지 깜짝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전효성 속옷 화보 공개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효성 몸매 정말 예쁘다" "효성 속옷 화보 모습 아이들이 볼까봐 겁나네" "효성 속옷 불티나게 팔리겠네요~" "전효성 몸매 보니까 김혜수 급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효성과 함께 한 예스의 '2013 가을·겨울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은 브랜드 공식 사이트(www.yescod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yes1925)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