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어제 예능 시청률 1위 '해피투게더'…최희, 공서영, 정인영 입담에 '인기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어제 예능 시청률 1위는 해피투게더 3가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27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는 7.8%(이하 전국기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7.8%)과 동일한 수치이자 어제 예능 시청률 1위 기록이다.

이날 ′해피투게더3′는 ′매력녀특집′으로 스포츠 아나운서 최희, 공서영, 정인영과 가수 솔비, 홍진영이 솔직한 입담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주었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스토리쇼 화수분′은 2.8%, SBS ′송포유′는 4.5%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어제 예능 시청률 1위 해피투게더를 접한 누리꾼들은 "어제 해피투게더 정말 재밌던데~"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솔지 긍정 만두 먹어보고 싶어서 죽는 줄~" "어제 예능 시청률 1위 공서영이 갑이었다" "화수분, 송포유 해피투게더 반에도 못미치네" "어제 예능 시청률 1위 해피투게더가 진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행정통합 논의가 다시 활성화됨에 따라 경북도의회는 행정통합 추진을 위한 의견 수렴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이재...
서울중앙지법은 한국가스공사가 설계 결함이 있는 한국형 액화천연가스(LNG) 화물창(KC-1)을 개발해 납품한 삼성중공업에게 약 2천996억원...
서울고법 춘천재판부는 소주병으로 지인을 살해하려 한 혐의로 기소된 A씨의 항소심 첫 공판을 진행하며, 1심에서의 무죄 판결에 대한 검찰의 항...
우크라이나 전선에서 생포된 북한군 포로 리모(27)씨와 백모(22)씨가 한국으로 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으나 북한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두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