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완벽한 퍼포먼스로 女심 흔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인기가요′에서 방탄소년단이 완벽 퍼포먼스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신곡 ′노(N.O)′를 열창하며 칼군무를 선보였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방탄소년단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배색에 전면에 ′YO′가 쓰여진 옷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인기가요에서 방탄소년단이 선보인 ′노(N.O)′는 미국 힙합씬의 큰 줄기인 트랩뮤직(Trap Music) 장르로, 최고의 완성도를 위해 영국, 미국의 유명 엔지니어들과 수차례 믹싱해 완성한 곡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방탄소년단이 나와서 너무 좋았다" "인기가요에서 방탄소년단 인기는 최고" "앞으로 인기가요에서 방탄소년단 자주 봤으면 좋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방탄소년단 외에도 임창정, 서인영, 블락비, 지드래곤, FT아일랜드, 송지은, 스피카, 비투비, 유미, 레이디스 코드, 나비, 뉴이스트, 지아이엠, 케이헌터, 더블케이, 퓨어 등이 출연했다. 한편 엑소(EXO) 백현이 스페셜 MC로 나서 MC 황광희, 민아와 함께 진행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