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엘소드, 파이터스클럽 등 액션게임으로 이름을 떨친 KOG가 이달 말 신작을 선보인다.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한 익스트림액션 '히어로'(http://HERO.kog.co.kr)을 3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히어로'는 실전액션과 판타지액션이 접목한 게임으로 기존 액션RPG에서 볼 수 없었던 '익스트림 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KOG 이종원 대표는 "히어로는 기존 게임들과 다른 도시 배경의 세계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액션을 펼치는 게임"이라며 "최고의 운영서비스를 약속한다"고 말했다.
KOG는 히어로가 도심을 배경으로 화려한 액션을 볼 수 있는 게임이라고 밝혔다. 또 상'중'하 커맨드 스킬, 콤보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해 심리전이 연계된 재미있고 역동적인 액션을 구현해냈다. KOG 관계자는 "400여 개가 넘는 풍부한 피격모션은 실감 나는 액션의 재미를 제대로 선사한다"며 "또 디펜스 던전, 배틀로얄, 파티용 던전 등 다양한 타입의 던전들은 공략의 새로운 재미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OG는 '히어로' 오픈을 기념해 추첨으로 애플 아이맥 PC, 아이패드, 구글 넥서스7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2000년 설립된 KOG는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 파이터스클럽을 국내뿐 아니라 동남아를 넘어 남미, 북미 유럽 등 해외 20여 개국에 진출해 서비스하고 있다. 2012년 미국과 필리핀에 법인을 설립해 직접 해외 진출했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김재섭, 전장연 방지법 발의…"민주당도 동의해야"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
文 "이재명, 큰 박수로 축하…김경수엔 위로 보낸다"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