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칸토 '말만해' 지원사격에 음악 사이트 상위권 차지!
브랜뉴 신예 랩퍼 칸토의 데뷔 싱글 '말만해'에 인피니트 김성규가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다.
지난 주 금요일, 자신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맡아준 레이디스 코드 권리세와의 커플 인증샷을 깜짝 공개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를 하루종일 점령했던 화제의 신예 랩퍼 칸토의 데뷔 싱글 '말만해'에 이번엔 대세 아이돌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이미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김성규가 피쳐링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참여한 것으로 밝혀지며, 사진을 본 팬들은 "우리 성규가 피쳐링을?!", "권리세에 김성규까지 칸토 대박...", "칸토랑 성규 둘다 완전 멋지다!", "노래 어서 듣고 싶어요 25일까지 어떻게 기다려ㅜ",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브랜뉴뮤직 측은 '성규군은 많은 분들이 알다시피 기존 아이돌의 개념을 뛰어넘는 완성된 보컬리스트이다. 감사하게도 성규군이 매력적이고, 개성있는 보컬을 선물해줘 이번 칸토의 데뷔 싱글 '말만해'는 더욱 완벽하게 완성 되었다.
이번 노래를 통해 인피니트때와는 또 다른 성규군의 보컬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귀뜸 하며, "월드투어 일정으로 정신 없이 바쁜 와중에도 피쳐링 녹음은 물론 8시간이 넘는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함께 해주며 자신의 앨범처럼 열심히 최선을 다해준 성규군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레이디스 코드 권리세와 인피니트 김성규의 참여로 한층 더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미래 칸토의 데뷔 싱글 '말만해'는 지난 25일, 전 온라인 음악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되며, 각종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랭크, 꾸준히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발매 3일째는 맞는 28일 멜론 10위, 벅스 4위, 올레 7위, 소리바다 6위 다음뮤직 8위 등 각종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기염을 토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골목상권 살릴 지역 밀착 이커머스 '수익마켓' 출시
[단독] 국민의힘, '한동훈 명의 당원게시판 사태' 덮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