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레이디스 코드 권리세-이소정-고은비, 수능 응원가 '화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레이디스 코드 권리세-이소정-고은비가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응원가'를 불러 화제다.

레이디스 코드 멤버 권리세-이소정-고은비와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유명한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가 함께 수능 응원가를 준비했다.

수능 응원노래로는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디스 코드의 '예뻐예뻐'를 개사해 제목 '위풍당당'으로 정하고 지난 28일 강남 대치동 부밍 스튜디오에서 녹음과 촬영을 마쳤다.

수능 응원가 녹음 당일 여러 가지 수능응원 소품을 준비해 레이디스 코드 특유의 귀여움과 재치로 현장 분위기를 아주 화기애애하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녹음 중간중간 레이디스 코드 그룹 3인방은 수험생들을 위한 갖가지 응원 멘트를 선보이며 발랄하고 생동감 있는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했다.

이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능 응원가 듣고 힘내서 더 잘칠 듯" "수능 응원가 너무 귀엽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결심 공판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그의 최후진술을 비판하며 교도소에서 잘 지내라고 언급한 가운데, 백승아 원내변인...
올해 3분기 대구 경제는 1.1% 성장에 그치고 경북은 0.4% 역성장을 기록하며 대구경북 경제 침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정책연구원...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1등 당첨자 18명이 나와 각각 16억6천100만원을 수령하며, 2등 당첨자는 광주에서 10명이 한꺼번에 배출되는 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