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는 캐리다 김희철 "야! 롤 패치 언제 끝나…男 자존심 보여 주겠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나는 캐리다 김희철이 화제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온게임넷 '나는캐리다' 스튜디오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정석 클템 강민 나 김캐리 김정균 오기종. '나는 캐리다' 야 롤 패치 언제 끝나냐! 셋팅 좀 하자. 남자의 자존심을 오늘 보여주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희철이 온게임넷 예능프로그램 '나는캐리다' 스튜디오에서 MC 및 동료들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김희철은 이날 '나는 캐리다' 출연을 앞두고 하루종일 진행된 롤 패치에 관심을 보였다.

이 날 롤 점검은 오후 5시경에 마무리 됐고 롤 패치 3.14가 적용됐다.

나는 캐리다 김희철에 대해 누리꾼들은 "나는 캐리다 김희철 모습 궁금하다" "나는 캐리다 김희철 롤 패치 엄청 기다렸나보네" "나는 캐리다 김희철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부산 부전시장을 예고 없이 방문하여 상인들과 시민들과 소통하며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 과정에서 상...
구미5산단의 A사가 최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지역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19개 협력업체가 도산 위기에 처해 피...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속에서 과거 매니저에게 고가의 샤넬 시계를 선물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전 매니저들은 박 씨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