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는 캐리다 김희철 "야! 롤 패치 언제 끝나…男 자존심 보여 주겠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나는 캐리다 김희철이 화제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온게임넷 '나는캐리다' 스튜디오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정석 클템 강민 나 김캐리 김정균 오기종. '나는 캐리다' 야 롤 패치 언제 끝나냐! 셋팅 좀 하자. 남자의 자존심을 오늘 보여주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희철이 온게임넷 예능프로그램 '나는캐리다' 스튜디오에서 MC 및 동료들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김희철은 이날 '나는 캐리다' 출연을 앞두고 하루종일 진행된 롤 패치에 관심을 보였다.

이 날 롤 점검은 오후 5시경에 마무리 됐고 롤 패치 3.14가 적용됐다.

나는 캐리다 김희철에 대해 누리꾼들은 "나는 캐리다 김희철 모습 궁금하다" "나는 캐리다 김희철 롤 패치 엄청 기다렸나보네" "나는 캐리다 김희철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