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이 '라코스트 성'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유태호)는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뱀파이어 MMORPG '다크에덴'에서 금일 신규 던전 '라코스트 성' 추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던전 '라코스트 성'은 기존 '드라큘라 성'의 상위 던전으로 보다 쉽고 빠른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 컨트롤 난이도는 '드라큘라 성'에 비해서 높으며, 던전 이동 시 우연성을 부가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다크에덴'은 이번 신규 던전 추가를 기념해 금일부터 4주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코스트 성'을 탐험하고, 공략 후기를 이미지 게시판에 등록하면 게임 캐시를, 10층으로 리뉴얼 된 '헬 가든'을 공략하면 인 게임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 내 길드 가입 후 공성전에 참여하면 게임 캐시 및 현금 등 파격적인 경품이 제공된다.
다크에덴 '라코스트 성' 추가 이벤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크에덴 '라코스트 성' 추가 이벤트 좋아요" "다크에덴 '라코스트 성' 추가 이벤트 기존 보다 더 재미있을 듯" "다크에덴 '라코스트 성' 추가 이벤트 얼른 참여해야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사설] 대구시 신청사 설계, 랜드마크 상징성 문제는 과제로 남아
박정훈 "최민희 딸 결혼식에 과방위 관련 기관·기업 '축의금' 액수 고민…통상 정치인은 화환·축의금 사양"
대법원 휘저으며 '쇼츠' 찍어 후원계좌 홍보…이러려고 현장검증?
장동혁 "어제 尹면회, 성경과 기도로 무장…우리도 뭉쳐 싸우자"
[단독] 카카오 거짓 논란... 이전 버전 복구 이미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