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강신주 힐링캠프 '조인성 닮은꼴' FD 일침! "꿈은 이루고 버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천만 23살 연하 아내' 사진. SBS '좋은 아침' 캡처

강신주 힐링캠프 '조인성 닮은꼴' FD 일침! "꿈은 이루고 버려?"

강신주 힐링캠프 '조인성 닮은꼴' FD가 화제다.

'힐링캠프' 강신주편에서 조인성을 도플갱어 한 듯 꽃미남 FD가 등장해 화제다.

3일 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는 철학자 강신주와 함께 하는 시청자 특집으로 방송됐다.

이날 강신주가 출연한 힐링캠프 방송에는 배우를 꿈꾸는 28살 '힐링캠프' FD 김성수 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김성수 씨는 "MC 성유리의 소속사를 비롯해 50번의 오디션을 봤지만 탈락했다"고 밝혔다.

강신주는 "꿈을 이루는 방법은 많다. 대학로 극단에 서는 방법도 있다. 오디션을 그렇게 많이 횟수를 보면서 왜 극단에 설 생각은 하지 않았냐?"며 입을 열었다.

강신주는 "'힐링캠프'의 FD 출신이라고 했는데, 밑바닥에서 정상에 선 사람들의 성공기를 너무 많이 본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고 직설적으로 말했다.

특히 강신주 조인성 닮은꼴 FD에게 "꿈을 꾸면 해야 한다. 반드시 이루어야만 한다. 꿈은 무조건 이룬 다음에 버려야 하는 것이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두 귀를 솔깃하게 했다.

'강신주 힐링캠프 조인성 닮은꼴 전 FD' 방송 사연에 네티즌들은 "강신주 말이 정말 옳은 듯 FD는 배우가 될까?", "강신주 말 듣고 김성수 FD는 꿈을 찾아갈 것 같다", "강신주의 말이 와닿는다 FD 부러워~", "강신주 방송 한번 더 했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