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침산동 화성파크드림 1천640가구 분양

화성산업은 대구 북구 침산2동 307-1번지 일원에 침산 화성파크드림을 3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침산 화성파크드림은 지하2층 지상 40층에 아파트 1천202가구와 오피스텔 438실 등 1천640가구로 구성된 대단지다.

전용면적 59㎡, 74㎡, 84㎡, 97㎡, 135㎡(펜트하우스) 가운데 85㎡ 이하가 전 가구의 약 90% 정도로 구성되며 경제적이면서도 실용적인 평면 설계를 도입했다. 또 도심에서 신천의 자연을 느끼며 40층 고층에서 펼쳐지는 특급 전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을 더했다.

또 계약면적 61㎡, 97㎡ 두 유형으로 구성된 주거형 오피스텔은 대단지의 다양한 장점을 누릴 수 있는 주거형 아파트 개념을 적용했다. 또 휘트니스, 코인세탁실, 게스트하우스, 스카이라운지, 하늘정원 등 소형주택만의 다양한 전용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침산 화성파크드림은 신천의 바람길과 조화되도록 쾌적한 테크형단지를 설계해 단지의 개방성을 높였으며 주차장을 지상1, 2층과 지하에 배치하는 대신 데크상부에는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했다.

또 첨단아파트를 표방하며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을 적용해 무선인터넷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세대 내 엘리베이터 호출 및 모니터링 시스템, 주차위치 안내 및 층별안내 시스템도 적용한다.

침산 화성파크드림의 장점은 입지에서도 드러난다. 신천대로와 경부고속도로, 북대구IC, 4번국도 등을 통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침산, 칠성초교, 침산중, 대구일중, 칠성고, 경상여고, 경북대 등 우수한 학교들이 주변에 위치해 있다. 오페라하우스와 대형 마트, 북부도서관 등 각종 편의시설도 침산 화성파크드림의 빼놓을 수 없는 이점이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인근에 대구은행 제2본점, 로봇산업 클러스터 밸리가 들어서고 있으며 경북도청 이전 후적지개발, 제일모직 부지 개발 등으로 미래 개발가치도 크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053)353-1640.

임상준 기자 news@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