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클라라, "속옷 차림으로 백화점 등장…또 19禁 노출?" '경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클라라, 속옷 차림으로 백화점 등장' 사진. 연합뉴스

클라라가 속옷이 훤히 보이는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하고 백화점 행사장에 등장했다.

클라라는 7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라장'(L'Agent)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날 행사장에 클라라는 해당 브랜드의 언더웨어와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해 과감한 노출을 선보였다. 특히 기존 섹시 아이콘 다운 클래머러스한 몸매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주위 남성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라장'(L'Agent)의 한 관계자는 "젊고 럭셔리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유니크한 섹시함을 어필하고 있으며 스스로에게 당당하며 여성으로서의 즐거움을 즐기는 이들을 타깃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클라라 속옷 차림을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클라라 속옷 차림 심하다" "클라라 속옷 차림 대박~ 이거 너무 심하지 않아?" "노출 너무 좋아한다" "클라라 속옷 차림 보고 깜짝 놀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클라라는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에서 한아름 역을 열연하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