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수현 출국 소식이 전해졌다.
3월10일 수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필승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현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한 손으로 경례를 해보이고 있다.
수현은 13일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수현은 캡틴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 아이언맨 역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역 크리스 헴스워스, 블랙 위도우 역 스칼렛 요한슨 등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지난 5일 월트 디즈니 컴패니의 자회사 마블 스튜디오는 "수현이 '어벤져스2'에 비중 있는 조연으로 최종 캐스팅됐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카펫을 통해 마블 스튜디오의 첫 공식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벤져스2'는 2012년 개봉해 전 세계 15억 달러의 흥행수입을 올린 '어벤져스'의 후속작으로 2월 초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에서 촬영을 시작한다.
오는 4월엔 한국에서의 촬영도 잡혀있으며 개봉은 2015년 5월 예정이다.
'어벤져스2' 수현 출국 소식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수현 출국 후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다" "어벤져스2 수현 급부상 했네" "그냥 약간 카메오처럼 나올 것 같은데" "어벤져스2 수현 출국 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