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레이디제인 홍진호 인증샷, "내 파트너 콩진호 흐흐"…헉! 쌈디는?

'레이디제인 홍진호 인증샷' 사진. 레이디제인 SNS

레이디제인 홍진호 인증샷 사진이 화제다.

레이디제인은 3월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로더필 촬영중입니다. 제 파트너는 콩진호 흐흐 파이팅 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레이디제인과 홍진호는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재미있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로맨스가 더 필요해'는 10명의 MC 겸 로맨틱 마스터가 출동해 연애해답을 주는 토크쇼다. 아나운서 전현무, 박지윤을 비롯해 좋은 연애연구소 소장 김지윤, 배우 라미란, 이창훈, 개그맨 조세호,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가수 레이디제인, 홍진영, 연애전문가 송창민이 출연해 자신의 연애 해법을 나눈다. 미혼, 기혼을 가리지 않고 20대부터 40대로 다양하게 구성된 출연진이 각자의 입장을 대변할 예정이다.

홍진호는 '로맨스가 더 필요해'를 통해 tvN 예능프로그램 '김지윤의 달콤한 19'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지윤, 홍진영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홍진영과 홍진호는 '홍진 남매'로 최고의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로맨스가 더 필요해' 레이디제인 홍진호 인증샷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로맨스가 더 필요해' 레이디제인 홍진호 인증샷 보고 쌈디 질투하겠다" "둘이 은근히 어울리네요" "'로맨스가 더 필요해' 레이디제인 홍진호 인증샷 대박~무슨 사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