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봉 영화'가 화제다.
'오늘 개봉 영화'는 무엇이 있을까?
'오늘 개봉 영화'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개봉 영화 정보에 따르면 벨과 세바스찬을 추천해 보겠다.
오늘 개봉 영화 중 벨과 세바스찬은 네티즌 평점 8.78점에 관람객 7.00점으로 높은 평점을 보이고 있다.
벨과 세바스찬은 프랑스 모험 영화로 니콜라스 배니어 감독과 함께 펠릭스 보쉬(세바스찬), 체키 카료(세자르), 디미트리 스토로지(기욤) 등이 출연했다.
유럽 전역을 사로잡은 웃음과 감동의 화제작인 벨과 세바스찬은 동명의 드라마, 동화, 애니메이션의 인기에 이어 영화까지 공개됐다.
이에 '벨과 세바스찬' 영화는 프랑스 박스오피스 6주 연속 장기 흥행과 이탈리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겨울, 프랑스에서 개봉한 한 편의 영화 벨과 세바스찬이 프랑스를 넘어 유럽 전역에 웃음과 감동을 전해주며 화제가 되었다.
어린 소년과 강아지의 특별한 우정을 다룬 영화 이 그 주인공으로 알프스를 배경으로 양치기 소년 '세바스찬'과 떠돌이 개 '벨'이 펼치는 특별한 만남과 우정을 그린 은 프랑스 박스오피스에서 등 전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던 작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Top3로 박스오피스에 등장했으며, 이후 6주 동안 박스오피스 Top10에 머물며 누적관객 270만명을 넘어서는 놀라운 흥행기록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의 장기흥행의 기세가 유럽 전역으로 이어지며 이탈리아 개봉 2주차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프랑스에서 1965년에 TV시리즈로 처음 제작되어 큰 사랑을 받은 원작을 영화화 한 . 동명의 동화로도 제작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은 물론 일본의 NHK에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작되어 국내에서도 80년대 라는 제목으로 방영,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스토리로 드라마, 동화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은 그 인기와 더불어 알프스를 배경으로 한 뛰어난 영상미까지 더해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오늘 개봉 영화 벨과 세바스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늘 개봉 영화 벨과 세바스찬 오늘 꼭 보러 가야겠네!" "오늘 개봉 영화 벨과 세바스찬 너무 재미있겠다!" "오늘 개봉 영화 벨과 세바스찬 너무 궁금해!" "오늘 개봉 영화 벨과 세바스찬 감동이 철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