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데니안 진튀양난 오늘같은 불금엔 콜? 레이먼킴에 이은 '야간 매점' 메뉴 2관왕!

데니안 진튀양난 오늘같은 불금엔 콜? 레이먼킴에 이은
데니안 진튀양난 오늘같은 불금엔 콜? 레이먼킴에 이은 '야간 매점' 메뉴 2관왕!/사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방송캡처

'데니안 진튀양난'이 화제다.

'데니안 진튀양난'은 가수 데니안이 이른바 '진튀양난'이라는 튀김 요리로 주목 받고 있다.

데니안은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이색적인 진미채 튀김 메뉴를 선보였다.

'해피투게더 3'의 야간 매점 코너에서 데니안은 진미채에 튀김 가루를 입혀 튀긴 '진튀양난'을 들고 나와 패널들의 극찬을 받았다.

데니안은 진튀양난 튀김 요리에 대해 "맥주 안주로 좋다"고 설명했다.

'데니안 진튀양난'을 맛 본 홍진경은 "술 안주나 반찬으로도 좋을 것 같다"고 했고, 조세호는 "버터를 바른 듯한 맛"이라며 만족스러워 했다.

이로써 데니안은 이번 요리로 지성, 레이먼킴에 이어 야간 메뉴 2관왕에 올라 더욱 큰 박수를 받았다.

데니안 '진튀양난'에 누리꾼들은 "데니안 '진튀양난', 만들기도 쉬운 것 같던데 집에서 해봐야겠다", "데니안 '진튀양난', 버터 바른 맛이라니 신기하다", "데니안 '진튀양난', 저런 거 만드는 생각은 어떻게 하는 거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 3'에는 문희준, 은지원, 데니안,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