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건설의'율하역 엘크루'가 최고 청약경쟁률 57대1(59㎡)을 비롯해 전 평형이 높은 청약경쟁률로 1순위 마감됐다.
도보로 3분 거리인 도시철도 역세권, 주변에 생활여건이 잘 갖춰진데다 도심권 아파트에 대한 두터운 수요가 청약열기로 이어진 것.
율하역 엘크루가 위치한 율하지역은 생활 인프라가 완비된 도심권이다. 동시에 주변에 풍부한 녹지공간과 생태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친환경 하천으로 조성중인 단지 앞 율하천 수변공원과 금호강변공원, 17만㎡에 이르는 율하체육공원 등 주거쾌적성도 아파트 가치를 높여주고 있다. 특히 산책과 운동 등을 즐길 수 있는 율하천 수변공원이 바로 앞에 있어 입주 후 그 가치가 더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
생활 인프라도 좋다. 도시철도 1호선 율하역이 바로 앞에 있고 롯데쇼핑과 롯데시네마가 5분거리에 있어 편익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일초, 반야월초, 신기중, 안심중, 정동고 등이 인접해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미래개발 가치도 밝다. 범안로, 동대구 IC와 바로 연결돼 대구 시내외 어디든 빠르게 연결되며 도시철도 1호선 안심-하양 연장으로 하양, 진량, 경산을 아우르는 광역도심으로 입지를 다질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아울러 혁신도시, 첨단의료복합단지 등의 배후주거지여서'율하역 엘크루'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율하역 엘크루 관계자는 "생활인프라가 이미 구축되어 생활이 편리하고 프리미엄이 보장된 도심입지에 대한 수요자들의 선호를 다시한번 확인했다"며 "대우조선해양건설의 기술력으로 대구의 주거문화를 한 단계 높이는 아파트를 건설하겠다"고 말했다.
율하역 엘크루는 지하 1층 지상 14층 8개동, 전용면적 59~84㎡ 총 329가구 규모이며 입주는 2016년 1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53)965-2211.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