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 3일 2D 횡스크롤 액션 다중사용자 역할수행게임(MORPG)인 '미스틱파이터'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미스틱파이터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7일까지 각 레벨 별로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면 현아가 미스틱파이터 화보 촬영 당시 착용했던 검사 의상, 뱀파이어 의상, 교복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3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선착순 2명에게는 각각 현아의 가방과 신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6일까지 매일 지정된 시간에 접속한 10레벨 달성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개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오는 7일까지는 캐릭터 생성을 하거나 지정된 레벨을 달성하면 게임 내 다양한 보조 아이템을 지급하며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PC방 특별 아바타 세트를 마련했다.
미스틱파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스틱파이터' 공개서비스 기념 선물 증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미스틱파이터' 공개서비스 기념 현아 옷 받고 싶다" "'미스틱파이터' 공개서비스 기념 현아는 갈수록 예뻐져" "'미스틱파이터' 공개서비스 기념 현아 옷 받으려고 줄 서려는 남성팬들 많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