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투3' 야간매점 홍진호 '콩징어' 1위 등극...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해투3' 야간매점 홍진호,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홍진호가 '콩징어'로 '해투3' 야간매점 1위에 등극했다.

프로게이머 출신 홍진호가 KBS2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코너에서 일명 '콩징어' 요리로를 선보여 1위를 차지했다.

홍진호는 10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 누구세요 특집에 출연해 오징어를 이용한 튀김 요리 콩징어를 선보였다. 그는 "튀김이 고루 잘 튀겨지기 위해서는 구멍을 뚫어줘야 한다"며 요리솜씨를 뽐냈다.

콩징어 레시피는 우선 오징어와 김치를 잘게 썬 후 밀가루와 튀김가루를 이용해 만들어 놓은 반죽에 섞어야 한다. 이후 반죽을 숟가락으로 퍼내 기름에 튀기면 마무리 된다.

콩징어를 직접 맛본 정기고와 서태훈은 "정말 맛있다"라고 감탄했다. 홍진호는 김성경이 "조금 더 바삭바삭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라고 말하자 "물 대신 맥주를 넣으면 더 바삭해진다"고 설명해 디테일함까지 보여주었다.

결국 홍진호가 요리한 콩징어는 출연진으로부터 4표를 얻으며 야간매점 74호 메뉴에 선정됐다. 이에 그는 "정말 기쁘다. 올해 들어 1등을 많이 하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는 홍진호 외에도 국악소녀 송소희, 방송인 김성경, 가수 정기고, 개그맨 서태훈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