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5& 티가 나나봐 'K팝스타3' 첫무대 "더 성숙해졌네" 박진영 '흐뭇'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5& 티가 나나봐, 사진. SBS
15& 티가 나나봐, 사진. SBS 'K팝스타' 캡처

15& 티가 나나봐 K팝스타3 첫무대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5& 는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K팝스타3')를 통해 '티가 나나봐'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K팝스타3에서 15& 박지민과 백예린은 블랙 톤 의상을 입고 등장해 감성 풍부한 가창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또 15& 소속사 대표 박진영은 흐뭇한 미소와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15&'티가 나나봐'는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하는 사춘기적 사랑이 담긴 인상적인 곡이다. 또 멋진 하모니를 이루는 박지민과 백예린 특유의 그루브와 소울풀 한 보이스가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두 소녀 매력을 극대화 시킨다.

15& 티가 나나봐 K팝스타3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15& 티가 나나봐, 더욱더 성숙해졌네" "15& 티가 나나봐, K팝스타3 무대 보니 목소리 진짜 더 좋아졌다" "15& 티가 나나봐, 앞으로 더 흥해라~" "K팝스타3 너무 재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