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이 18일 '김천혁신도시 2차 한신休플러스(410가구)' 견본주택을 공개한다.
지난해 김천혁신도시에서 한신休플러스 1차(811가구)를 계약 시작 10여일 만에 조기 분양 마감하는 등 성공을 거둔 바 있는 한신공영은 이번 2차 한신休플러스에서도 분양 열풍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차 한신休플러스는 지상 20~25층 5개동, 410가구(전용면적 기준 84㎡ 297가구, 100㎡ 65가구, 110㎡ 48가구)로 구성돼 있다. 김천혁신도시내 최초로 중형 면적의 아파트로 구성이 이뤄진 것은 물론,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선다. 또 자연채광을 고려한 4Bay평면과 남향, 가구간 사생활 보호 등을 위한 설계가 이뤄졌다.
더불어 현관 및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됐고 공간효율성을 극대화한 평면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2차 한신休플러스는 KTX 김천구미역과 약 600m거리에 있으며 김천혁신도시의 생태교통공원, 중심상업지구 등 기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율곡초등학교(올 3월 개교), (가칭)용전중학교(2014년 9월 개교예정)가 있고, 내년 상반기에는 (가칭)남면고등학교가 개교한다.
김천혁신도시 1차 한신休플러스와는 공원을 사이에 두고 연결돼 있어 모두 1천221가구의 대단지 프리미엄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고 시공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분양사 관계자는 "김천시뿐 아니라 인근 성주, 왜관, 칠곡, 구미 등 주변지역에서도 수요자들이 김천혁신도시 2차 한신휴플러스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이전기관의 입주가 본격화되는 올해가 분양 적기라는 생각이 많아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라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