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5월, 빼곡한 기념의 날 내의 선물은 어떠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남영비비안, 5월 감사의 달 선물아이템

스승·어버이날, 격식 갖춘 파자마
스승·어버이날, 격식 갖춘 파자마
성년의 날, 어른답게 화려한 속옷
성년의 날, 어른답게 화려한 속옷
부부의 날, 아내를 위한 란제리
부부의 날, 아내를 위한 란제리

남영 비비안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각 브랜드별 추천 선물아이템을 선보였다.

비비안은 체크 패턴을 활용한 모시 파자마를 내놨다. 디자인은 착용감이 좋은 생활한복의 모양과 비슷하지만 세련된 패턴을 활용해 감각적인 제품으로 구성했다. 남성용 모시 소재의 러닝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BYC에서는 대나무에서 추출한 죽(竹)섬유를 이용한 모시 메리 제품을 내놨다.

스승의 날과 관련해서는 적절한 격식을 갖춘 파자마 이지웨이를 선물 아이템으로 마련했다. 비비안에서는 원피스 형태의 여성용 컵드레스를 출시했다. 가슴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한 몰드컵이 들어 있어서 간편한 비치 드레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비너스에서는 비치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골프가운을 준비했다. 나일론 소재로 돼 있어 촉감이 부드럽다.

19일 성년의 날에는 어른이 된 것을 축하하는 섹시한 커플 속옷이 제격이다. 비비안에서는 화사한 장미꽃송이가 그려진 브래지어'팬티 세트를 내놨으며 엘르이너웨어에서는 얼룩말 패턴의 커플 속옷을 선보였다. YES는 에메랄드 색상의 커플 속옷 세트를 선보였다.

21일 부부의 날을 맞이해 아내를 화사하게 꾸며주는 란제리와 슬립을 선물용으로 준비했다. 비비안은 가슴을 예쁘게 모아주면서도 상쾌한 착용감을 주는 '에어홀릭' 브라를 판매 중이다. 200여 개의 에어홀을 통해 공기가 드나들면서 체온을 낮추고 땀을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게스언더웨어에서는 매우 부드러운 촉감의 샤무즈 소개 슬립을 선보였다. 연보라색 원단과 블랙 레이스의 조합이 관능적인 느낌을 주며 위에 걸칠 수 있는 가운이 별도로 구성돼 있어 실내복 겸용으로 입을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