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밀회' 패러디 유재석-김영철 완벽 빙의! 물회(?)…"유아인 김희애 기절초풍!"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재석 김영철이 '밀회' 패러디로 화제다.

유재석, 김영철이 JTBC 드라마 '밀회'의 유아인과 김희애를 패러디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선택 2014 특집에서는 향후 10년 무한도전을 책임질 차세대 리더를 뽑을 선거 홍보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유재석은 선거 홍보영상을 찍기 위해 김영철을 섭외했다.

유재석과 김영철은 '밀회'에서 유명 장면들을 패러디 해, 제목 '밀회'는 '물회', 주인공들 이름은 김희애와 유아인을 연상시키는 김회원, 유하인으로 각각 바꿔 열연을 펼쳤다.

특히 밀회 패러디를 위해서 김영철은 김희애의 '물광' 피부를 표현하려고 얼굴에 물을 가득 묻히고 나와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김영철은 유재석에 "너 이거 아주 무섭게 혼내 주는거야"와 "이건 특급 칭찬이야" 등 유행어를 패러디했다.

유재석, 김영철은 극중 유아인, 김희애가 격정적으로 피아노 듀엣 연주를 하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확인하는 장면도 따라했다.

또한, 김영철은 선거 후보로 출마한 유재석에게 하춘화 모창 개인기를 가르쳤다.

김영철의 과도한 연기에 참다못한 유재석은 "나도 이렇게 싫은데, 김희애 선배님은 얼마나 꼴보기 싫을까?"라고 말해 또 다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밀회 패러디 보다가 하춘화도 깜놀 할 듯! 배꼽 빠지는 줄 알았다", "'무한도전' 유재석, 김영철 이날 방송에서 밀회 패러디가 제일 웃겼다 하춘화 보고있나?", "'무한도전' 유재석, 김영철 밀회 패러디 물회 미치겠어 물회 먹고싶네?ㅎㅎㅎㅎ"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