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룸메이트 나나 홍수현 조세호 귀신놀이(?) 엽기 셀카! "웃기고 재밌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나나 인스타그램
사진=나나 인스타그램

룸메이트 나나 홍수현 조세호와 귀신놀이 엽기 셀카가 공개돼 화제다.

'룸메이트' 나나가 홍수현, 조세호와 함께 찍은 엽기 셀카로 눈길을 끌었다.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 출연 중인 나나는 자신의 SNS에 함께 출연 중인 홍수현, 조세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나나는 룸메이트 조세호 홍수현과 함께 엽기적인 표정을 지으며 폭소를 자아냈다.

'룸메이트' 나나 홍수현 조세호 엽기 셀카를 본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나나 홍수현 조세호 엽기셀카, 웃기고 재밌다" "룸메이트 나나 홍수현 조세호 엽기셀카, 엽기 표정 지어도 예쁘다" "룸메이트 나나 홍수현 조세호 엽기셀카, 세명 모두 즐거워 보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세호는 25일 방송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4화'에서 감춰 둔 피아노 실력을 공개했다.

이날 조세호는 거실에서 홍수현, 나나, 박민우와 함께 휴식을 취하던 중 핸드폰을 만지다가 갑자기 "피아노 좀 쳐 볼게"라며 자신 있게 피아노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조세호가 연주한 곡은 패닉의 '달팽이'. 완벽한 연주 실력에 나나와 홍수현, 박민우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