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부자쇼' 노태엽-류의현, 허당 에이스 VS 상남자? 아역 케미 '훈훈~'

사진 제공: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김부자쇼'의 패널로 활약중인 아역배우 노태엽과 류의현의 훈훈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30일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김부자쇼'의 '허당 에이스' 노태엽과 '꼬시고 싶은 상남자' 류의현 군의 남다른 아역 케미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투니버스 청소년 버라이어티쇼 '김부자쇼'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노태엽과 류의현의 촬영장 인증샷으로, 사진 속 두 사람은 손으로 'V'자를 그리며 매력적인 미소를 짓고 있다.

눈길을 끄는 건 두 사람의 훈훈한 아역 케미. 노태엽과 류의현의 잘생긴 외모와 큰 키가 성인 못지 않은 성숙함을 보이며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김부자쇼'에서 두 사람은 '허당 에이스'(노태엽)와 '꼬시고 싶은 상남자'(류의현) 캐릭터로 각각 분해 넘치는 끼와 재기 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노태엽은 SBS '원더풀 마마'(어린 기남 역), 영화 '범죄와의 전쟁'(최민식 아들 역), '링크'(수정 남동생 역) 등의 작품을 통해, 류의현은 KBS '총리와 나'(현서 역), MBC '여왕의 교실'(조연후 역), 영화 '페이스 메이커'(김명민 아역) 등의 작품에서 연기력을 다져왔다.

한편 김구라 김동현이 대한민국 최초 부자(父子) MC로 나선 '김부자쇼'는 투니버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10대 맞춤 버라이어티 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