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고경표, 과거 大굴욕 광고 공개…'날개 달고 연꽃요정'CF 어떻길래?

사진. KBS2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배우 고경표가 29일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지우고 싶은 영상으로 언급한 '연꽃요정' CF가 화제다.

이날 '해피투게더'에서 고경표는 지우고 싶은 영상이 있냐는 OX 질문에 O를 든 뒤 "클렌징 폼 CF에서 연꽃요정으로 나오는데 지우고 싶다. 지금도 민망한데 나중에도 민망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고경표가 언급한 연꽃요정 CF가 자료화면으로 공개되면서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고경표의 연꽃요정 CF는 박신혜와 함께 촬영한 것으로 고경표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박신혜의 피부를 지키는 연꽃클렌징 요정으로 출연했다. 그는 길에서 "연꽃이 필요해 보여"라며 박신혜에게 연꽃을 건넨 후 사라졌다가 잠든 박신혜 앞에 '연꽃요정'의 모습으로 나타난다. 반투명한 날개를 달고 등장한 고경표는 박신혜와 귀여운 노래에 맞춰 진지하게 안무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을 본 고경표는 "다시는 하고 싶지 않다"고 했고, 이에 MC 박미선이 "돈을 많이 줘도 그렇게 생각하느냐"고 묻자 고경표가 "그럼 해야한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네티즌들은 "고경표, 연꽃요정 CF 대박", "고경표, 연꽃요정 CF, 진짜 웃기다", "고경표, 연꽃요정 CF, 언제 찍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