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스케' 이보람 근황, 과거 볼륨 몸매 어디로? "10kg 폭풍 다이어트 후 청순미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슈퍼스타K2' 출신 이보람이 10kg 감량에 성공해 물오른 미모로 근황을 전해 화제다.

가수 이보람은 1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12시! 제 노래 '술 잔에'가 공개 되었습니다!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보람 근황 사진 속에는 칵테일 잔을 앞에 둔 이보람의 모습과 함께 한 층 더 성숙된 매력을 풍기고 있다.

특히 이보람은 시원한 원피스 차림으로 지난 2010년 '슈퍼스타K2' 출연당시 보다 체중을 10kg 감량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이보람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이전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1년 만에 공개되는 이보람의 신곡 '술잔에...'는 이별을 겪은 여자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술로 아픔을 달래는 마음을 현실감 있게 표현한 곡으로, 이보람의 성숙해진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R&B 발라드다.

그 동안 순수하고 청아한 보컬로 소녀 감성을 노래했다면 이번 신곡 '술잔에'에서는 소녀에서 여자로 거듭하며 몽환적이고 섹시한 보컬로 남심(男心)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이보람 10kg 감량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보람 '슈스케2' 시절과 사뭇 다른 느낌", "이보람 신곡 '술잔에' 보이스 매력 있다", "이보람, 10kg 감량 성공 여신으로 탈바꿈", "이보람 10kg 감량 성공 다른 사람인 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17일 당내 인사들을 향해 강도 높은 비판을 쏟아내고, 정치권을 떠난 이유를 밝히며 당의 미래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면서 세금 환급액은 사전 준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국세청 홈택스의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의존할 경우 누락...
충남 홍성에서 30대 여성이 만취 상태에서 시속 170㎞로 주행하던 중 오토바이를 추돌해 20대 남성을 숨지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 피해자는...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