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현 성유리 열애'
배우 성유리(33) 측이 골프코치 겸 골퍼 안성현(33)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성유리가 과거 언급한 이상형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성유리와 안성현 씨는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성유리 연인인 안성현 프로는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05년 KPGA 입회해 데뷔했다.
특히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는 안성현 프로는 올해 대한골프협회가 밝힌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되기도 했다. 현재 SBS 골프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시청자들에게 레슨 팁을 전달해주고 있다.
앞서 성유리는 지난해 1월 MBC '섹션TV 연예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포근한 사람이 이상형이다. 연예인 중에서는 지진희"라고 밝힌 바 있다.
안성현 성유리 열애애 네티즌들은 "안성현 성유리 열애,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안성현 성유리 열애, 역시 김제동 주위 사람은 다 연애를 하는듯?" "안성현 성유리 열애, 보기 좋아" "안성현 성유리 열애, 훈남훈녀의 만남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