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9禁이 따로 없네~ '추수현-클라라-이태임'…다 보이잖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추수현, 클라라, 이태임의 수영복 자태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드라마 '갑동이' 18회에서는 실내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는 배우 추수현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와 관련해 배우 클라라 이태임 역시 과거 수영복 자태가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추수현 클라라 이태임 이들은 모두 옆 라인이 파여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검정색 모노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자태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이태임은 KBS2 '결혼해주세요'에서 선보여 진 것이며, 클라라 역시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수영복 몸매를 드러내며 연예계 대표 글래머다운 모습을 내비쳤다.

추수현 클라라 이태임의 수영복 자태를 본 네티즌들은 "추수현 클라라 이태임의 수영복 자태 정말 대박인 듯 우열을 가릴 수가 없어!" "추수현 클라라 이태임의 수영복 자태 정말 남자들 눈 호강하겠네?" "추수현 클라라 이태임의 수영복 자태 할 말 없는 몸매야~" "추수현 클라라 이태임의 수영복 자태 대박이야!" "추수현 클라라 이태임의 수영복 자태 정말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