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차승원 대판커플! "강력 3팀 똘똘~ 뭉쳤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 방송화면 캡처
사진 - 방송화면 캡처

너희들은 포위됐다 '대판커플(대구-판석)'의 갈등이 풀어지며 이승기와 차승원의 본격적인 활약이 예고 되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드라마 스페셜(이하 너포위, 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는 11년 동안 오해하고 있었던 '서형사'의 정체가 서판석(차승원)이 아니었음을 알게 되고 혼란스러워하는 은대구(이승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은대구는 조형철(송영규)를 잡기 위해 함께 고군분투하는 P3에게 내심 고마움을 느끼는 한편, 그간 서판석을 오해하며 키워왔던 증오심과 복수심을 점차 거둬 들일 듯 한 모습을 보였다. 이는 서로에게 실타래처럼 꼬여있던 마음들이 서서히 풀어 헤쳐지며 앞으로 은대구와 서판석이 P3와 함께 사건의 해결을 위해 진정한 팀으로 활약할 것임을 알렸던 대목.

서판석 역시 자신을 오해하고 있었던 은대구를 이해하는 한편, 11년 전 있었던 마산양호교사 살인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본격적인 움직임을 시작하며 '대판커플'의 행보에 힘을 실었다.

특히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은 서장 강석순(서이숙)의 비밀과 더불어 유문배(정동환)와 마산양호교사 살인사건과의 관계 등 아직까지 풀리지 않은 미스테리를 '대판커플'이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대판커플'의 연합을 예고하며 본격적인 2막을 펼치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는 오늘 밤 10시, 12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