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몸짱 아줌마' 정다연, 홍콩서 피소…"재판 통해 진실 밝힐 것" 무슨 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몸짱 아줌마' 정다연이 홍콩서 피소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홍콩 언론에 따르면 최근 정다연의 홍콩 행사를 주최했던 현지 업체가 고등법원에 정다연과 그의 남편이자 소속사 대표인 양모씨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추최 측은 지난달 9일과 10일 양일에 걸쳐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피트니스 콘서트를 개최한 정다연이 둘째 날 공연에 앞서 "계약 내용이 제대로 지켜지지 않았고 티켓 가격이 지나치게 높게 책정됐다"며 악의적 비방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정다연 측은 "주최 측이 먼저 기자회견을 열어 언론에 왜곡된 내용을 전했고, 우리는 다음 날 그에 대한 해명의 자리를 마련한 것"이라며 "재판을 통해 진실을 밝힐 것"이라고 밝혔다.

'몸짱 아줌마' 정다연 피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몸짱 아줌마' 정다연 피소 도대체 무슨 일이야" "'몸짱 아줌마' 정다연 피소 어쩌다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부산 부전시장을 예고 없이 방문하여 상인들과 시민들과 소통하며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 과정에서 상...
구미5산단의 A사가 최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지역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19개 협력업체가 도산 위기에 처해 피...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속에서 과거 매니저에게 고가의 샤넬 시계를 선물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전 매니저들은 박 씨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