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의 한 수' 정우성 치명적인 섹시미…"얼음 근육이란 이런 것?"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맥스무비 매거진
사진.맥스무비 매거진

정우성의 치명적인 섹시미가 담긴 화보 공개

이 에서 오랜만에 본격 액션을 선보인 배우 정우성의 무빙 화보를 공개했다.

7월 3일(목) 개봉을 앞두고 있는 는 공개된 예고편만으로 정우성의 '얼음 근육'이 화제가 되었는데, 그것은 시작에 불과했다. 평범한 티셔츠와 청바지가 전부인 스타일링은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으로 인해 돋보였고, 손에 든 담배는 그의 남성미를 한층 더 진하게 풍겼다. 잘 단련된 팔 근육과 복근이 단연 눈에 띤다.

술 마신 다음 날 해장도 '스쿼트'로 할 정도로 꾸준히 해 온 운동은 의 액션 신에도 도움을 줬다. "액션 팀이 천천히 해달라고 할" 만큼 빠른 몸놀림은 하루아침에 만들어 지지 않은 것.

'거친 남자'라는 화보 콘셉트에 맞게 촬영장에서도 특별한 디렉션 없이도 노출과 눈빛 연기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에서부터 제작자로서의 목표, 사랑에 대한 생각까지 모두 공개한 정우성의 인터뷰와 화보는 6월 18일 발행한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