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남경민, 아빠 윤다훈과 커플룩 '군도' 시사회 참석!…"엄마가 '질투'하겠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남경민, 아빠 윤다훈과 커플룩 '군도' 시사회 참석!…"엄마가 '질투'하겠네~"

배우 윤다훈 딸 배우 남경민이 함께 시사회장에 나섰다.

배우 윤다훈이 딸 남경민과 함께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VIP 시사회에 참석했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는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VIP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군도' VIP 시사회에서 윤다훈은 딸 남경민과 함께 화이트 팬츠에 티셔츠를 매치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부녀 화이트 커플룩'을 선보였다.

윤다훈의 딸 남경민은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며 '학교2013', '신데렐라 언니',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바 있다.

윤다훈 딸 남경민은 지난해 SBS 추석특집 '짝-스타애정촌'에 출연했으며, 남경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어릴 때 아빠에 대한 원망이 컸다"고 말했다.

남경민은 아버지의 유명세 탓에 손잡고 마트를 가본 기억이 없었다는 남경민은 눈물을 글썽거렸다.

이어 그녀는 "지금은 아빠가 친구처럼 대해주려고 많이 노력한다"고 털어놓았다.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는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어지러운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는 의적들의 액션 활극으로 오는 7월 23일 개봉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