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근황, 데뷔 앞두고 갸름한 얼굴에 볼륨감 몸매 '베이글녀 인증!'
송하예 근황
송하예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K팝 스타2' 출신 가수 송하예가 데뷔소식으로 근황을 알린 가운데 성숙해진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송하예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쉬는 시간을 이용해서 셀카 삼매경. 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송하예 근황 사진 속 송하예는 몸에 붙는 니트 차림에 브이(V)를 그리고 있다.
특히 송하예는 볼살이 쏙 빠져 갸름한 얼굴과 함께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한 층 성숙해진 모습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하예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 시즌2'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당시 임의로 결성된 그룹 유유(YouU) 리더였던 송하예는 오는 8월 8일 가요계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송하예 근황과 함께 데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하예 근황, 볼살 다 어디로 갔어? 몰라보게 예뻐졌네" "송하예 근황, 은근 글래머러스하다" "송하예 근황, 다이어트 어떻게 했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