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군도' 김해숙 한예리, 하정우 가족으로 특별출연!…"어떤 역할일까?" '궁금'

사진. 김해숙 한예리(군도 스틸컷-쇼박스)
사진. 김해숙 한예리(군도 스틸컷-쇼박스)

군도 김해숙 한예리 하정우

'군도' 속 배우 김해숙과 한예리가 짧지만 굵은 열연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군도: 민란의 시대'(이하 '군도')에는 김해숙, 한예리가 하정우(돌무치 역)의 가족으로 특별 출연한다. 짧은 등장이지만 인상깊은 열연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해숙은 '군도'서 돌무치의 어머니로 분한다. 그는 저잣거리에서 '군도' 무리를 본 후 의적 활동에 관심을 보이는 아들 돌무치에게 "남의 꺼 훔치고 사는 놈 치고 극락 가는 놈 없어야"라고 말할 정도로 자신의 삶에 만족하며 사는 순진하고 평범한 백성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어 돌무치의 여동생 곡지 역에는 한예리가 등장한다. 지배층에게 핍박 받고 수탈당하지만 오라버니와 어머니를 도와 생계를 잇는 밝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하층 천민 백정 돌무치가 죽어도 잊지 못할 억울한 일을 당한 후 '군도'의 에이스 도치로 거듭나게 된 사연의 중심에 노모와 곡지가 있어, 두 배우의 등장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23일 개봉한 '군도 :민란의 시대'는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망할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는 의적들의 액션 활극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