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음란 장혁에 女心흔들~ 화제의 '섹시 달팽이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음란 장혁에 女心흔들~ 화제의 '섹시 달팽이신!'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매회 주옥 같은 명 장면을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음란건'을 탄생시킨 '섹시 달팽이신'이 화제에 떠올랐다. 특히, '달팽이신'에서 장혁이 분장까지 했던 뒷이야기가 전해지며 그 배경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 10회에서는 사랑을 확인한 건(장혁 분)과 미영(장나라 분)의 애정행각이 최고조에 달하며 미영에게 스킨십을 자제하는 건의 모습이 방송되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 과정에서 하루하루 미영을 향한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밤이면 '음란건'으로 변신해 냉수 마찰을 하며 "차가워져야 돼. 차가워져야 돼. 그 놈이 나타난다 말이야"라고 하는가 하면, 정신과 의사에게 찾아가 "내 안에 또 다른 나인 야수가 있어요"라며 "달팽이는 섹시해. 달팽이는 달달해. 달팽이를 보면 타올라요"라며 달팽이를 향한 불타오르는 욕정에 몸부림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했다.

'냉수 마찰신'과 '섹시 달팽이신'이 전파를 타자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는 본 장면을 편집한 '플짤' 영상이 게시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과정에서 장혁이 정신과를 찾아가 고백하는 장면에서 '배트맨'에 등장하는 '조커'를 연상케 하는 분장이 눈에 띄었다는 의견이 올라오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운널사' 제작진은 "장혁의 '섹시 달팽이신'에서는 이전 4회에 등장했던 '달팽이신'에 있던 다크서클 외에 추가된 분장이 있었던 것이 맞다"며 "입꼬리를 그린 분장이 조커를 연상케 한듯하다. 이는 미영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 후 점차 성격이 바뀌고 있는 건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였다"고 전했다.

이어, "실제 이 날 촬영에서 장혁은 촬영 중 눈물을 보이기까지 했을 정도로 감정에 몰입해서 촬영을 했다"며 "이전에는 달팽이를 두려워하며 울부짖었다면 이제는 달팽이를 사랑하게 돼 충격에 빠진 건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시청자분들께서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 날 방송이 끝난 후 인터넷 게시판에는 시청자의 호평이 줄을 이었다. "장혁 안에 짐승이 진짜 보이는 듯 연기 굿~ 뭐 빠지질 않네", "냉수 마찰신에서 웃음 뿜었다", "달팽이신 보면서 긴가민가했는데 이런 디테일이 숨겨져 있을 줄이야", "다음에는 어떤 숨은 1인치로 깜놀하게 만들지~", "장혁과 달팽이의 만남은 진짜 신의 한 수인 듯", "장혁 조커 입꼬리에 이런 비밀이 있는 줄 몰랐다" 등의 댓글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청자들의 연애 욕구를 활활 타오르게 만들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