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키스, 3년 연속 日대형 음악축제 '에이네이션' 출연 '기대만발'

아이돌 그룹 유키스(수현 기섭 일라이 에이제이 훈 케빈 준)가 3년 연속 일본 최대 음악축제 '에이네이션(a-nation)'에 출연을 확정했다.

14일 소속사 NH미디어에 따르면 유키스는 이날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14 에이네이션(A-Nation) 아일랜드' 무대에 오른다.

'에이네이션'은 일본 대형레코드사 에이벡스(AVEX)가 지난 2002년부터 매년 여름 개최하고 있는 라이브 투어다. 현지에서 총 50만 명 이상의 관객이 동원되는 대형 축제로 아시아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왔다.

올해는 아오야마테루마, 미우라다이치, AAA 등 일본 톱스타들과 함께 장근석, 빅뱅, 동방신기, 인피니트, AOA 등 한국 대표 가수들도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유키스는 지난 2012년부터 3년 연속 출연을 결정해 한류스타로서 면모를 입증했다.

유키스 에이네이션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유키스 에이네이션 출연 대단해" "유키스 에이네이션 출연 기대된다" '유키스 에이네이션 출연 기대만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키스는 지난달 16일 일본 새 싱글 앨범 '러브 온 유(LOVE ON U)' 발매와 함께 일본 전국 투어 공연 '유키스 재팬 라이브 투어 2014(U-KISS JAPAN LIVE TOUR 2014)'에 돌입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