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 장나라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최진혁의 같은 얼굴 다른 눈빛이 공개됐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측은 18일, 눈빛 하나로 여심을 사로잡는 최진혁의 마성의 아이컨택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최진혁(다니엘 역)은 모두 한 사람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1인 4색의 아이컨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상대배역이 누구냐에 따라 반전 눈빛을 보여주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최진혁이 극중 장나라(김미영 역)를 마주보는 눈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자상남 아이컨택'을 선보이는 그는 카메라를 향해 반달 눈웃음과 시원한 입매로 청량감을 선사하며, 보는 이 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이어 평소 촬영장에서의 최진혁은 입술을 쭉 내민 채,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애교스러운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극중 연적인 장혁(이건 역)과 함께 하는 장면에서는 불꽃 아이컨택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운동복 차림의 최진혁은 그야말로 짐승남의 품격을 선보이며 여심을 송두리째 흔들고 있다.
이에 '운널사' 제작진은 "최진혁은 쉬는 시간에도 해당 장면의 감정을 그대로 이어간다"고 밝힌 뒤, "미영과 함께 하는 신에서는 그야말로 자상남 다니엘이고, 연적 건과 함께하는 장면에서는 상남자 다니엘에 완벽하게 몰입해 있다. 언제 어디서나 역할에 몰입해있는 최진혁의 모습이 비하인드 스틸에도 고스란히 묻어난 것 같다"고 전했다.
여심을 사로잡는 최진혁의 눈맞춤 4종 세트를 접한 네티즌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 너무 멋지다! 남신이네 남신!",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 남자가 봐도 멋지네~ 부럽!",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 사진만 봐도 심쿵이네~ 다니엘씨~ 나한테 와요~",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씨 내 마음을 가져요~",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 요새 운널사 완전 재미져요~ 삼각 로맨스 쫄깃쫄깃!", "운널사 최진혁 나는 다니엘파! 응원합니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