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사유리 장동혁
방송인 사유리가 개그맨 장동혁의 과거 여자친구에 대해 폭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사유리는 개그맨 장동혁, 이병진, 김태현 등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사유리는 "장동혁이 베트남 남자에게 여자친구를 뺏겼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사유리는 "장동혁이 호주에서 유학했던 한국 여자친구를 베트남 남자에게 뺏겨서 밤새 울었다. 마음이 아파서 한 달 동안 일도 안 하고 술만 마셨다"고 폭로했다.
당황한 장동혁은 "인연이 아니었던 거다. 헤어진 다음에 그 친구 근황을 전해 들은 거다. 사귀는 중에 다른 남자에게 간 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오랫동안 사귀면서 나의 동료들과도 친해져서 나중에 동료들한테 들은 얘기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사유리는 "큰 식당을 가진 베트남 남자였다"고 강조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라디오스타 장동혁 사유리 출연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장동혁 사유리, 둘이 정말 친한가봐" "라디오스타 장동혁 사유리, 베트남 남자에게 간 전여친 소식듣고 씁쓸하겠어" "라디오스타 장동혁도 웃긴데 사유리는 더 웃기다" "라디오스타 장동혁 사유리, 둘이 티격태격 잘어울려"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