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홍콩 유명 쇼핑몰과 함께 BC 유니온페이카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연말까지 홍콩을 대표하는 쇼핑몰인 하버시티에서 BC 유니온페이카드로 결제하면 매달 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으며, 현지화폐로 500홍콩달러(HKD)(약 6만6천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하버시티에서 제공하는 쇼핑백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이나 이벤트 참여 신청 없이 BC 유니온페이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월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BC카드에서 진행 중인 '월드와이드 프로모션'을 신청한 고객들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에서 BC 유니온페이카드를 사용하면 월 최대 5만원까지 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주는데 홍콩 하버시티에서 결제할 경우 중복 할인을 받아 10만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20%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는 셈이다. BC카드는 연말까지 BC 유니온페이 체크카드를 이용해 해외 ATM에서 건당 200달러 이상 현금을 인출하는 고객들의 인출 수수료를 월 2회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BC 유니온페이카드는 2008년 중국 최대의 신용카드사인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UnionPay International)과 제휴해 발급한 카드다. 중국 전역 모든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의 수수료 부담을 줄였다. BC 유니온페이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다. BC 유니온페이카드는 중국내 유명 관광지와 일부 대도시는 물론 중국 전역 483만 가맹점과 290개 은행 44만대의 ATM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외에서 국제브랜드 카드를 사용할 경우 회원에게 부과하던 이용금액의 1%에 해당하는 국제카드 수수료를 없애 회원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