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FC '이랜드 프로축구단 이름' 선정!…"감독이 마틴 레니?"
'서울 이랜드 FC 마틴 레니 감독'
서울 이랜드 FC가 이랜드 프로축구단 이름으로 선정됐다.
이랜드그룹은 지난 5월 팀명 공모전과 7월 설문조사, 이달 팬 포럼 등을 통해 3천400명의 의견을 수렴, 팀 이름을 이같이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이랜드 FC'는 공모전에서 가장 많이 나온 이름으로 '이스턴 서울 FC', '서울 강남 FC, '서울 이랜드 시티 FC' 등 이었으나 결국 이들을 제치고 '서울 이랜드 FC'로 확정됐다.
박상균 서울 이랜드 FC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구단 운영의 많은 부분을 팬과 소통하면서 한국에서 가장 자부심 있는 구단,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구단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22일 한국프로축구연맹으로부터 창단 승인을 받은 이랜드는 다음 달 중 엠블럼과 CI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 '서울 이랜드 FC' 초대 감독으로 내정된 마틴 레니 감독은 다음 달 중순 정식 취임한다.
서울 이랜드 FC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울 이랜드 FC 마틴 레니 감독, 이름 그다지.. 마음에 안드네", "서울 이랜드 FC 마틴 레니 감독, 한국 축구 부활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될 듯", "서울 이랜드 FC 마틴 레니 감독, 이랜드가 큰일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