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보디가드, 새 모델에 배우 전혜빈씨 선정!…"드러낼 수 있어야 아름다움이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보디가드
보디가드

보디가드, 새 모델에 배우 전혜빈씨 선정!…"드러낼 수 있어야 아름다움이다~"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는 배우 전혜빈씨와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드러낼 수 있어야 아름다움이다'를 콘셉트로 한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보디가드 측은 전씨의 세련된 분위기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미경 보디가드 마케팅팀 대리는 "전혜빈은 다양한 이미지 변신 속에서도 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 배우다"라며 "보디가드가 추구하는 시크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벽히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보디가드의 가을 언더웨어 화보에서는 레오파드 패턴과 올해 가을 트렌드인 브라운·핑크색의 언더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전혜빈 속옷 모델? 대박!" "보디가드 모델 전혜빈 볼륨감 넘치는 몸매 기대!" "전혜빈의 몸매를 고스란히!" "보디가드 속옷 대박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