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란다 커, '독보적 가슴골'도 커!…시스루에 과감한 '속옷 노출'

미란다 커, '독보적 가슴골'도 커!…시스루에 과감한 '속옷 노출'

미란다 커

오스트레일리아 출신 톱모델 미란다 커가 한국 방문 기념으로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란다 커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밤 한국에서"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란다 커는 많은 한국 팬들에 둘러 싸여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 남성과 손바닥을 마주치며 열렬한 환호에 화답하는 매너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를 걸쳐 입은 미란다 커는 숨길 수 없는 가슴골을 그대로 드러낸 채 독보적인 섹시함과 우아함을 드러냈다.

앞서 미란다 커는 14일 밤 방송된 GS 홈쇼핑 '원더브라 와이어프리 패키지' 특집 방송에 일일 쇼핑 호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미란다 커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워킹을 하는 등 특별 쇼호스트로서의 역할을 완벽하게 다해 호평 받았다.

미란다 커는 "안녕하세요. 미란이에요. 감사합니다"라는 한국어 인사와 함께 손키스로 한국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미란다 커의 홈쇼핑 출연에 누리꾼들은 "미란다 커, 대박" "미란다 커 출연? 홈쇼핑 보다 놀랐네", "미란다 커, 최고네" "미란다 커, 몸매 장난 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