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기적을 일으키는 명의" 언급마왕 신해철 별세 소식이 알려지며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마왕 신해철 별세 소식에 28일 시나위 기타리스트 신대철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기적을 일으키는 명의를 소개합니다"는 글과 함께 JTBC '닥터의 승부'에 출연한 강세훈 원장의 동영상을 링크했다.앞서 신대철은 지난 25일 스카이병원을 향해 "병원의 과실이 명백해 보인다. 문 닫을 준비해라. 가만있지 않겠다. 사람 죽이는 병원. 어떤 이야긴지 짐작하시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27일 신해철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후에는 "너를 떠나보내다니 믿을 수가 없구나. 이 말은 하고 싶지 않았다만 해철아 복수해 줄게"라는 글로 신해철 사망에 분노를 드러냈다.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기적을 일으키는 명의" 언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기적을 일으키는 명의" 언급, 안타깝습니다" "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기적을 일으키는 명의" 언급,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기적을 일으키는 명의" 언급, 정말 속상하네요" 드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제대로 된 공항 만들어야…군위 우보에 TK신공항 건설 방안도 검토"
대구시 '재가노인돌봄통합' 반발 확산…전국 노인단체 공동성명·릴레이 1인 시위
최재영 "벌 받겠다…내가 기소되면 尹·김건희 기소 영향 미칠 것"
홍준표 "TK신공항 SPC 설립 이외에 대구시 단독 추진도 검토 중"
정부, 지방의료 6천억 투입…지방도 서울 수준으로 의료서비스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