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3년만에 이혼' 이유진 김완주, "결혼식 하루 앞두고 파혼할 뻔?"…영화 '피라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3년만에 이혼' 이유진 김완주, "결혼식 하루 앞두고 파혼할 뻔?"…영화 '피라냐'가 뭐 길래?

이유진 김완주 이혼

이유진 김완주 커플이 결혼 3년만에 파경을 맞은 가운데 과거 이유진과 김완주가 공개한 결혼 직전 두 사람의 갈등문제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이유진과 김완주는 지난 2010년 11월 SBS '자기야'에 출연했을 당시 결혼식 하루 전 파혼 위기가 있었다고 고백했다.

당시 김완주는 "영화 '피라냐'를 보고 있는데 이유진이 갑자기 훌쩍거리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결혼식을 취소하자며 부모님한테 연락하자는 말까지 꺼냈다. 결국 아버지에게 내일 결혼식에 오시지 말라는 전 나를 경멸 어린 눈으로 쳐다봤다"고 반박했다.

한편 한 매체는 29일 방송인 이유진과 아이스하키 감독인 김완주가 지난해 이혼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이유진이 이 때문에 대인기피증까지 시달렸다고 보도됐다.

이유진은 이혼 보도가 나자 자신의 SNS에 "완전 괜찮다. 1년도 넘게 돼 버린 위로" 라고 심경을 밝혔다.

이유리 김완주 파경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유진 김완주 이혼, 결혼부터 불안불안했네", "이유진 김완주 이혼, 너무 안타까워" "이유진 김완주 이혼, 두 사람 모두 잘 극복하시길", "이유진 김완주 이혼, 처음부터 그랬구나" "김완주 이혼 이유진, 대인기피증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유진은 영화 '트랩'(감독 윤여창, 가제)에 출연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