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할머니 스카이 다이빙100세 할머니 스카이 다이빙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9일(현지시간) 미국 언론에 의해 100세 할머니 스카이 다이빙 소식이 전해졌다.100세 할머니 스카이 다이빙 주인공 일리노어 커닝엄 할머니는 전날 뉴욕주 새러토가 스카이다이빙장에서 생일을 맞아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했다.100세 할머니 스카이 다이빙 주인공 커닝엄은 '댄텀 스카이다이빙(교관과 몸을 연결해 뛰어내리는 것)' 방식으로 스카이다이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특히 100세 할머니는 지난 90세 생일에도 스카이다이빙을 한 바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100세 할머니 스카이 다이빙 주인공 커닝엄 할머니와 함께 스카이다이빙을 한 교관 맥도널드는 "지금까지 숱하게 스카이다이빙에 나섰지만, 100세 할머니와 함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100세 할머니 스카이 다이빙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100세 할머니 스카이 다이빙, 정말 대단하다" "100세 할머니 스카이 다이빙, 나는 과연 저 나이 때 저런 도전을 할 수 있을까" "100세 할머니 스카이 다이빙,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