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민경훈, 손성희, 윤우현, 신준기, 김예준)가 26일 자정 재결합 후 첫 정규 앨범 4집을 발매할 예정이다.
버즈는 올해 4월 원년멤버 다섯 명이 전격 재결합을 선언한 뒤, 8월 '8년만의 여름'과 9월 '트레인' 두 번의 싱글을 발매하며 올 겨울 정규앨범 발매를 예고한 바 있다. 버즈가 8년 만에 발표하는 이번 앨범에는 모두 11곡이 수록된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에는 밴드의 정체성이 극대화 된 의미심장한 기록들이 담겨 있으며, 버즈 음악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버즈 재결합 정규 앨범 발매 소식에 누리꾼들은 "버즈 재결합 정규 앨범 발매 빨리 들어보고싶다" "버즈 재결합 정규 앨범 발매 대박이다" "버즈 재결합 정규 앨범 발매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버즈는 12월 24일부터 28일까지 악스 코리아에서 앨범 발매와 연말을 맞아 콘서트를 펼친다.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과거 전 국민의 애창곡으로 사랑 받았던 버즈의 히트곡들을 8년 만에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