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주항공, 내년 2월부터 대구∼베이징 신규 취항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저비용항공사인 제주항공이 내년 2월 13일부터 대구∼중국 베이징을 오가는 국제 정기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대구~베이징 노선은 매주 월'수'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대구국제공항에서 출발하고, 베이징 서우두국제공항에선 화'목'토요일 오전 2시 15분에 이륙해 오전 5시 10분에 대구에 도착하게 된다.

대구~베이징 노선 항공권 예매는 이달 18일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앞서 7월 3일 대구∼제주 정기노선, 9월 24일 대구∼태국 방콕 정기노선을 취항했다.

서광호 기자 kozmo@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